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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적으로 네비 업데이트는 아틀란 누리집(http://www.atlan.co.kr/) 에 설명되어 있는대로 하면 된다.

문제는 제품인증인데, 제품인증을 위해서는 네비의 시리얼 번호를 알아야 한다.

보통은 네비 제품 설명서에 적혀 있다는데, 설명서가 없다...

간단하게 아틀란에 전화해서 사정애기 하면 SD카드만 따로 빼서 를 아틀란에 보내면 업데이트해서 다시 보내 준다지만,  매번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매번 그 것도 귀찮은 일 같고. 아니면 시리얼 번호를 따로 사야되는데, 멀쩡하게 돈 주고 산 네비인데 시리얼번호를 돈 주고 다시 사야 된다니 그것도 아닌 듯 싶다.

의외로 방법은 간단하다.

 

네비의 설정에 가서 시스템정보를 보면된다.

 

그러면 정확한 네비명(나의 푸조는 파인드라이브 iQ 3D 5000V) 과  SN넘버가 표시된다.

그러면 상황 끝.

물론 인증할때 이미 등록된 SN넘버라고 나올텐데, 네비의 SN넘버를 사진찍어서 고객서비스에 상담신청하면 해제해준다.

그 다음의 아틀란 누리집 업데이트 과정대로 따라주면 끝!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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