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의정부에 놀러 갔다가 맛집 검색하니 상위에 떠서 가 본 맛집입니다. 상당히 유명한 맛집이더군요.

 

일상적으로 먹는 통닭과 달리 마늘이 들어가 있네요. 보기에도 좋고 은근히 후라이드와 맛이 잘 어울리네요.

그리고, 제가 좋아하는 닭똥집도 들어가 있고.

적당한 크기로 잘라져 튀겨낸 것도 좋네요.

덕분에 처음으로 퍽퍽살을 퍽퍽하지 않게 먹었네요.ㅎㅎㅎ

 

그리고, 무엇보다 튀김옷이 매우 얇아서 칼로리도 낮추고 느끼하지 않네요.

제가 후라이드를 별로 안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닭 반 튀김옷 반인 후라이드 먹고나면 속이 안 좋아서인데 이집 통닭은 먹고 나서도 편안하네요.

 

가격은 사진 상의 후라이드 기준 13000원,

가성비도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. 

 

솔직히 저 그닭...닭요리를 안 좋아함.ㅎㅎㅎ

하지만, 이 집 후라이드는 맛있게 잘 먹었네요.

 

제 점수는 ★★★★    ( Good) 입니다. ㅎㅎㅎ

 

★ 갯수의 의미 - 지극히 제 입맛 기준에 따른 점수 입니다. 절대적인 점수일 수 없구요!!!

 

★★★★★ ( Very Good )  :  인생맛집, 좀 거리가 있어도 일부러 찾아가서 먹는 맛집

★★★★    ( Good)        :  맛집, 지나가는 길에 있으면 먹는 맛집

★★★      ( Not Bad )     : 근처에 있으면 그럭저럭 먹는 집 

★★         ( Not Good )   : 배고프면 어쩔 수 없이 먹는 집

★           ( Bad )          :  폐업 예상집

 

입맛은 지극히 주관적이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죠.

그렇기에 세상에 셀 수 없이 다양한 요리가 있겠죠.

똑같은 재료, 요리인데도 다 제각각이구요.

 

이 집 너무 맛없다는 단순한 비판적인 표현보다

다른 맛집을 소개해 주면 서로 서로 맛집 정보도 나누고 좋겠지요.  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