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버디에 신테시 에어로바 한 번 장착해 주었습니다.
평속도 살~짝 증가하고 장거리시 정말 편안합니다.

다만 에어로바를 달면 폴딩시 부피가 에어로바 튀어 나온 만큼 증가합니다.
그리고, 피팅도 좀 필요하구요.
그래서, 초 경량 가변스템을 만들었습니다.

 

https://www.iwooki.com/996

 

각도 조절 가능 초경량 가변스템 만들기

브롬톤 하나로 가족이 공유해서 같이 타고 또는 라이딩 상황에 따라 종종 포지션을 조정해야 때가 있더군요. 그런 기능이 있는 안드로스 스템이 있기는 한데, 좀 무겁더군요, 328g 음, 없으면 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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약간의 스템 길이도 확보되고, 폴딩시 핸들바를 회전시켜 부피를 줄여 줄 수 있습니다.
다만, 접고 펼 때 약~간 불편하고 스템길이만큼 부피가 쬐금 늘어나네요.ㅎ

그래서, 구입한 다혼 접이식 핸들포스트 상부...
지름 28.6로 구형 1세대 버디 스템에 장착하기 위해서는 Shim이 필요합니다..
요거는 다혼의 싯포스트 심을 응용해서 얼추 해결..

 

https://www.iwooki.com/898

 

버디 1세대 2세대 3세대 스템 비교

1세대 스템이 제일 가볍기는 하지만 폴딩레버 쪽이 좀 불안했는데 세대가 거듭되며 스템의 완성도가 많이 좋아졌네요. 특히 3세대 스템의 클램프와 폴딩레버의 안정장치는 타 폴딩 미니벨로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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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혼바도 달고도 잘 접어지고...
어여튼 좀 더 컴팩트하게 잘 접어지고 좋네요.ㅎㅎㅎ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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